내용
응대방식 최악입니다.
제품 받고 락스비슷한 냄새가 나서 문의했고
확인후 바로 연락준다더니 다음날 연락오고,
햇빛에 말려보라는 말.. 누가 모르나요?
빨고도 냄새가 안빠져 또 문의했는데 빨아서 환불안된다는말, 그럼 냄새의 원인이나 알자 냄새 빠지는 법 알려달라했더니 확인해보고 연락준다더니 그뒤로 연락도 없음 ㅡㅡ 네번 빨앗다 말렷다 반복 ㅡㅡ 그러니 냄새 좀 빠져서 사용중이네요.
사실 이렇게 리뷰 쓰는것도 귀차나서 안쓰려다가 연락준대놓고 안주는게 기분 나빠서 씁니다.
팔고 끝이아니라 소비자들의 불만을 들어주고 해결해주는 응대능력을 길러야할듯 하네요
(2021-11-24 15:21: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